COMMUNITY
24시간 가요전문채널 가요TV!

홈 COMMUNITY > 시청자의견

시청자의견

Re.쇼쇼쇼 시즌2는 어떻게 된 것인가요??     PC로 등록된 글
관리자 (admin)   조회 : 1096, 등록일 : 2026/02/25 14:51
쇼쇼쇼 시즌2 제작자이신 진선대표께서  별세하신 이후  저희 가요TV에서는 연출감독과 소통하여 남은 녹화 분에 대하여 1회씩만 서비스로 방송을 해 드렸습니다.   쇼쇼쇼 시즌2는 더이상 제작이 없으므로 방송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.

Total : 55
시청자 의견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
75 신곡 천생여인 모바일 이도형가수님 2026-05-20 256
72 쇼쇼쇼 시즌2는 어떻게 된 것인가요?? 녹색만능꾼 2026-01-19 1651
74 Re.쇼쇼쇼 시즌2는 어떻게 된 것인가요?? 관리자 2026-02-25 1097
71 윤경화의 쇼 가요중심 474회 출연진 궁금합니다. 혁이 2025-11-26 2065
70 내사랑아자작곡노래입니다 모바일 이도형작곡가님 2025-09-23 2323
69 여보사랑해요 모바일 이도형가수님 2025-09-23 2249
68 신인가수 태민입니다 트로트가좋아요 2025-05-05 3884
73 Re.신인가수 태민입니다 관리자 2026-02-25 1093
67 이대열 가수 노래 너무 멋져요♡♡ 모바일 계룡가요TV팬 2025-01-25 4252
66 방송시청관련 문의 모바일 박해자 2024-12-30 4534